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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미주아카데미

프로그램안내

 
 
차이에 대한 이해
금성과 화성 이야기
남녀의 차이
판매자와 구매자의 차이
고객의 기대와 실제경험의 연관성
이미지 메이킹
이미지 메이킹과 성공전략
현대사회와 PI (Personal Identity)
분야별 세련된 이미지 연출
Look & Style 전략
이미지 진단를 통한 전략 수립
기초 살롱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첫인상,끝인상과영향력
근무중 상황에 따른 인사법
바른 자세와 안내매너
예의바른 차 주문과 대접하기
누구에게라도 멋진 사람으로 남기
서비스 화법
일반화법과 서비스 화법의 차이
호감가는 공감 응대 화법
서비스 화법의 4가지 요소와 MOT에 따른 상황별 응대
전화 응대의 중요성
올바른 전화 응대 기본원칙및 상황별 응대절차
 
1. 자기이해 디스크(DiSC)란?
차이에 대한 이해
진단하기
유형별 특징알기
2. 상대방 이해 디자이너와 스텝의 차이
상대방 입장의 이해
보다 우호적인 사람되기
직원들과 효과적으로 일하기
3. 고객이해
유형별 특징
MOT별 응대
유형별 상담과 응대 전략
롤플레이
 
Introduction 현대사회와 인간관계
인간관계의 특징
살롱에서의 관계성
나의 인간관계 능력
자기인식 인간관계 tree의 roots
좋은 태도의 영향
나의 가치관과 직업관
우호성 증진을 위한 Help 법칙
관계의 법칙 인간관계 진단
사람을 움직이는 열쇠(심층면담)
Help의 적용
관계의 법칙
관계성 강화 차이의 이해
타인존경
칭찬과 인정
싸우지 않고 이기는법
새로운 도전
갈등관리
인간관계 혁신
쿨하게 일하는법
새로운 도전
 
문의;051)2468808 본사 기획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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