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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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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성과 화성 이야기 |
남녀의 차이 |
판매자와 구매자의 차이 |
고객의 기대와 실제경험의 연관성 |
이미지 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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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메이킹과 성공전략 |
현대사회와 PI (Personal Identity) |
분야별 세련된 이미지 연출 |
Look & Style 전략 |
이미지 진단를 통한 전략 수립 |
기초 살롱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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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인상,끝인상과영향력 |
근무중 상황에 따른 인사법 |
바른 자세와 안내매너 |
예의바른 차 주문과 대접하기 |
누구에게라도 멋진 사람으로 남기 |
서비스 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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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화법과 서비스 화법의 차이 |
호감가는 공감 응대 화법 |
서비스 화법의 4가지 요소와 MOT에 따른 상황별 응대 |
전화 응대의 중요성 |
올바른 전화 응대 기본원칙및 상황별 응대절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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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기이해 |
디스크(DiSC)란? |
차이에 대한 이해 |
진단하기 |
유형별 특징알기 |
2. 상대방 이해 |
디자이너와 스텝의 차이 |
상대방 입장의 이해 |
보다 우호적인 사람되기 |
직원들과 효과적으로 일하기 |
3. 고객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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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별 특징 |
MOT별 응대 |
유형별 상담과 응대 전략 |
롤플레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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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
현대사회와 인간관계 |
인간관계의 특징 |
살롱에서의 관계성 |
나의 인간관계 능력 |
자기인식 |
인간관계 tree의 roots |
좋은 태도의 영향 |
나의 가치관과 직업관 |
우호성 증진을 위한 Help 법칙 |
관계의 법칙 |
인간관계 진단 |
사람을 움직이는 열쇠(심층면담) |
Help의 적용 |
관계의 법칙 |
관계성 강화 |
차이의 이해 |
타인존경 |
칭찬과 인정 |
싸우지 않고 이기는법 |
새로운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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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등관리 |
인간관계 혁신 |
쿨하게 일하는법 |
새로운 도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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