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 단발, 단발의 매력이 뭐길래-! 스타의 단발머리
(김사랑)
귀밑 몇센치 되지않는 짧게 삐죽삐죽이는 단발이 한층 귀여움을 살려준다.
여성스럽기만한 러블리러블리 단발, 조금은 웨이브를 넣어줌이 강한 김옥빈의 이미지를 약간 흐리게 해주는 효과,
청순한 김태희를 더욱이 청순하게 만들어주는, 그래도 김태희는 긴머리가 어울리는듯,
요즘나오는 아이돌여가수중에, 유일하게 단발이 어울리는 학생인것같다. 그나이에맞는 단발이 이쁘다.
관능적인 그녀에게 어울리는, 관능적이면서도 도도한 단발-.
아나운서다운 단발, 지금은 아나운서가 아니지만 그래도 아직은 단아한이미지가많이남은듯.
려원의 깜찍함을 억제시켜준듯 살려주는듯, 되게 여성스러운 단발-.
명품코, 그녀의 단발. 그래도 아직은 그녀에겐 단발보단 긴생머리가 어울리는듯한다.
여성스러운이미지가 강했던 그녀, 자신의 본나이보다 더 들어보였었는데 머리를 짧게치니깐
나이다운 풋풋함이 나타나는것 같다.
얼짱출신이라는 말답게, 무슨머리를 해도 어울리는 그녀,
정말 단발이 어울리는것같은 사강, 소녀다운 이미지가 많이 풍기는듯,
싸이보그같은 느낌이 물씬, 보브컷의 단정함이 그녀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만들어준듯,
단발을 해도 단아한 이미지는, 수애만의 전용이미지인듯-.
단발이 어울리는그녀, 긴머리보다는 역시 단발이 그녀의 깜찍한 매력을 부각시켜준다.
이연희는 머리빨로 떴다는 루머를, 과감히 머리를 자르므로 루머를 잠재운 그녀, 역시 단발도 어울리는구나-.
투명한 산소같은여자, 이영애-. 역시 단발도 그녀의 순수한이미지에 한몫 단단히 햇다.
동안녀임수정, 풍성한단발이 어리게 보이는 그녀의 얼굴에 더 어리게 보이는 효과를 줬을지도.....
드라마 캐릭터에 맞게 잘라달라고 했다는 한가인씨,
드라마 캐릭터와 정말 딱 맞는 숏커트, 지적이면서도 단아한~,
도도한고양이과같은 한예슬, 단발머리가 그녀의 고양이과같은 뉘앙스를 풍기는데 한몫했다.
깜찍발랄한 그녀에게는 단발이 어울릴수밖에 없는듯, 아직도 고교생의 이미지가 물씬느껴진다.
단발을 하고나니, 더욱 섹시해진 그녀-. 긴머리보다 단발이 그녀의 섹시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것같다.
출처 : 헤어패밀리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