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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미주ceo 칼럼

고객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미용실 고객의 62%를 움직이는 서비스는 뭘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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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나은 금리조건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드는 사람은 전체의 3%,
 62%는 더 좋은 서비스와 편리함 때문에 신규계좌를 만든다.
 다른 은행들이 3%를 놓고 경쟁한다면
 우리는 1 62%를 위해 경쟁하겠다.
 
 - 커머스뱅크 CEO, Bernon Hill
 
 커머스뱅크는 타은행 대비 0.5% 낮은 이자율에도 불구하고
 주 7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연중무휴로 서비스 하는 등
 경쟁기업과 차별되는 서비스에 집중 투자함으로써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아닌 경험과 서비스에 열광하는 시대를 맞아
 대고객 서비스를 코스트가 아닌
 이익(profit)으로 인식 전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출처 : 행복한 경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