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미주이야기

부산·경남 대표 미용실 화미주헤어 창원상남점 오픈

   


[부산]
부산·경남 대표 미용실 화미주헤어 창원상남점 오픈
2013-08-27 오후 7:18:47 게재

탐방-화미주헤어 창원상남점
카페 같은 분위기, 서비스는 VIP
식물성 천연재료 사용…럭셔리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 돋보여




 
부산·경남 지역의 대표 미용실 화미주헤어를 이제는 창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지난 7월 창원 롯데백화점 뒤편 교보문고 옆 리베라 컨벤션 1층에 문을 연 화미주헤어 직영 37호 점이다.


세련되고 아늑한 인테리어 돋보여

1, 2층 럭셔리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가 눈에 띤다. 여기에 ‘사랑합니다 고객님’, ‘행복하세요, 고객님’이란 따뜻한 멘트를 곁들이며 미소짓는 직원들의 친절서비스에 기분이 좋아진다. 공간마다 깔끔한 인테리어는 기본이고 편안함이 엿보인다. 1,2층 시술실과 두피관리실, 샴푸실이 마련되어 있고, 카페같은 휴식공간(대기실)에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응대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마치 특별한 귀빈 대접 하는 느낌이다. VIP룸이 따로 있어 조용한 공간에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지켜주려는 세심함이 느껴진다. 시술실과 대기실이 분리되어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의 에코헤어숍이다.


천연재료로 두피와 모발 자극 줄여
화미주헤어만의 특별함은 모든 시술에 친환경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이다. 펌이나 염색, 두피관리 등에 식물성 천연재료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최소화 한다.
화미주헤어의 두피클리닉은 식물성 천연제품을 사용해 각질제거는 물론 두피와 모근의 영양공급으로 탈모개선 효과에 탁월하다. 진단 후 두피를 지성, 건성, 비듬성, 민감성 등 유형별로 세분해 두피관리를 받을 수 있다.

화미주헤어 창원상남점 윤미정 점장(사진)은 “모근이 피지나 각질 등으로 덮여있으면 모발이 가늘어지고,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를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 화미주헤어의 모든 디자이너, 파트너까지 두피관리 교육을 수료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받음으로써 신뢰감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한다.
여름철은 습도가 높고 기온까지 높아 피지, 각질 등 분비물이 많아진다. 두피를 그대로 방치해두면 가을철 탈모를 진행시키게 된다.
류진우 이사는 “손상된 두피를 개선하기 위해 먼저 피지와 노화된 각질제거를 통해 두피를 깨끗이 한 후 자신의 두피상태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으로 두피를 진정시킬 수 있다고 한다. 두피클리닉은 그 외 아로마 마사지, 적외선 온열작용을 첨가해 두피개선과 함께 두피건강을 돕는다. 두피관리는 무엇보다 자신의 두피에 맞는 샴푸로 충분히 세정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강조한다.
잦은 염색과 펌 매일 접하는 드라이어 등으로 손상된 모발은 모발클리닉으로 꾸준히 관리해야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류 이사는 “화이주헤어의 제이루비 클리닉은 케라틴 단백질을 부여해 보다 윤기 나고 탄력 있는 모발로 회복시켜주는 클리닉”이라고 설명한다.
모발의 손상이 걱정된다면 천연염색 와칸을 추천한다. 와칸염색은 일반적인 화학염모제와 달리 한약재, 천연허브 등 식물성 성분만을 사용해 냄새가 안 나고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없다.



오픈기념 특별할인 이벤트
화미주헤어 창원상남점은 다양한 오픈 행사를 3개월 간 헤어시술 전품목 30% 할인행사와 오픈기념 패키지 상품은 50% 할인행사를 한다.
패키지 상품은 모발클리닉 3회에 펌이나 염색 2회를 선택하면 된다. 또 연간 회원비를 내면 사용한 날짜부터 1년간 모든 시술은 50% 할인해준다. 단 두피클리닉은 20%다. 오전 10시에 오픈하고 밤 11시30분까지 운영해 직장인들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헤어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문의 화미주헤어 창원상남점 055-287-2655
김한숙 리포터soksook12@hanmail.net


Tip. 두피·모발 건강을 위한 생활습관


건강한 두피와 모발관리는 ‘올바른 머리 감기’에서부터 시작한다. 머리 감기는 모발의 건강을 위해 저녁에 감는 것이 좋다. 낮 동안 낀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면을 취해야 머리털이 받는 스트레스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머리를 말릴 때는 가급적 뜨거운 바람보다는 차가운 바람으로 말리도록 한다. 두피만 마사지 하는 것 보다 어깨, 목, 두피까지 함께 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히 되어 두피건강과 탈모예방에도 좋다.
보편적인 모발관리는 음식이나 생활습관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머리카락의 주성분이 단백질이기 때문에 콩이나 생선, 현미, 계란 등이 좋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iframe width="290" height="41" src="http://csp.cyworld.com/ac/external_sp_euc.php?U=http://www.naeil.com%2Fnews%2FLocal%5FViewNews%5Fn%2Easp%3Fbulyooid%3D5%26nnum%3D725804&B=B&S=내일신문&T=us676qGksOazsiC068elILnMv%2Bu9xyDIrbnMwdbH7L7uIMOiv%2Fi787OywaEgv8DHwg%3D%3D&D=ICAgxb255i3IrbnMwdbH7L7uIMOiv%2Fi787OywaEgxKvG5CCwsMC6ILrQwKex4iwgvK268b26tMIgVklQICC9xLmwvLogw7W%2FrMDnt%2BEgu%2Be%2F6yZoZWxsaXA7t7C8xbiux8%2B46byttbUgvsa0wcfRIMDOxde4rr7uILW4uri%2FqSAgICAKICAKICZuYnNwOyC6zrvqJm1pZGRvdDuw5rOyIMH2v6rAxyC068elILnMv%2Bu9xyDIrbnMwdbH7L7uuKYgwMzBprTCIMOiv%2Fi%2FobyttbUguLizryC89iDA1rTZLiDB9rOtIDe%2F%2BSAuLi4%3D" frameborder="0" scrolling="no" allowtransparency="true"></iframe>


 

그린리뷰 캠페인|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