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헤어드레서는10%의 재능과90%의 심리적 설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그러므로 성공적인 결과물을 얻기 위해서는 첫 만남에서 부터 많은 부분을 고려해야 합니다~~~~
#카운슬링~~~얼마나 진정성을 가지고 말하느냐
•단점~~~자신을 솔직히 말해라 그것이 고객을 움직인다
•기술 연습 공부는 기본입니다~~
•외모~당신을 꾸며야 고객도 꾸며줄수 있습니다 고객은 나보다 안 꾸미고 있는 디자이너에게 머리를 하고싶지 않을 것입니다.나에게 고객을 리드할수 있는 스킬중 가장 쉬운것입다
•옵션은 한가한 날에 이야기만 하면40%이상은 ok
•회화력,앞서 이야기한 고객과의 대화법입니다 이건 고객과 말하기 어려워하는 선생님을 위한것입니다 고객을 두려워하지 마라!!!고객을 편한 친구 잘 해줘야하는 친구라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 것입니다 내 마음을 열어라~~~고객이 먼저 다가오는 것은 더 힘든 일입니다 우린 집주인이고 말 그대로 고객은 손님입니다^^&
•매일 체크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말을 했는지 습관처럼 나 자신을 바꿔줘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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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쁜날 .기술 마무리 미흡~
살롱에 단골사이에 있는 고객은 소외감을 느낀다~
남성은 결과주의이며 ,여성은 과정을 중시합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
지명고객이 많은 디자이너가 실객수가 많다~~앞서 이야기한 소외감이 든다는 이야기입니다~~~
매일 체크 잘한일 못한일 체크가 없다면 발전할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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