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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메니저(안내데스크 근무자는 메이크 업을하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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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안내데스크는 잘 정리 정돈 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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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메니저는 얼굴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미소가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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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질문에 정확히 눈을 마주보며 답변하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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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대기석까지 안내해 주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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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용 잡지 등은 정리정돈 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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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용 잡지는 신간으로 구비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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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음료 접대 서비스는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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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음료를 다 마셨을 경우 "더 드릴까요?"라는 멘트가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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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장시간 대기할 경우 주기적으로 상황을 알려주는가?("죄송합니다. 5분만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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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다 마신 음료잔은 곧바로 치워지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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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수시로 고객용 잡지를 정리하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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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샴푸전 주의사항의 멘트가 있는가?("편안하게 기대셔도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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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물온도에 대한 확인이 있는가?("온도는 맞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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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물이 얼굴에 튀기지는 않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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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샴푸중 확인 멘트가 있는가?("불편하신 곳은 없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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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거품은 충분히 내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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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작업자가 노즐(분무기)를 놓을 때 조용히 놓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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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샴푸중 질문에 대한 성의있는 답변을 하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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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샴푸는 공개된 장소에 잘 정리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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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타월은 잘 정리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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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타월은 잘 건조되어 있는가?(냄새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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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작업자끼리 잡담은 하지 않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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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의자에 머리카락은 있지 않은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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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의자에 염색약 등은 묻어 있지 않은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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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의자 밑에 머리카락이 쌓여있지는 않은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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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거울은 깨끗이 닦아져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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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주변은 잘 정리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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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스타일링 제품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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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위는 여러종류의 가위를 사용하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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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술전 스타일에 대한 상담이 충분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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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스타일북은 충분히 구비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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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디자이너의 스크랩북은 준비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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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스크랩북은 최신의 스타일로 잘 정리되어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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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나의 제안을 잘 받아주며 어드바이스 해 주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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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디자이너는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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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디자이너의 헤어스타일은 잘 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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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디자이너의 코디는 센스있게 보이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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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디자이너는 밝은 미소를 하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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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디자이너에게 불쾌한 냄새는 없는가? (담배, 음식 냄새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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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일에 대한 만족 유무의 질문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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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손질법에 대한 어드바이스가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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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음 방문주기를 말해 주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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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담당디자이너나 직원이 마중을 하고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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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술중 만족이나 불편사항을 확인하는가?("불편하신 점은 없으셨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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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는가?("컷트 15.000 파마 7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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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영수증은 정확하고 정성스럽게 주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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