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화미주모니터링

모니터링/화미주 모니터링에 참여해보세요.
 
   
 
 
       
  1. 메니저(안내데스크 근무자는 메이크 업을하고 있는가?  
  2. 안내데스크는 잘 정리 정돈 되어 있는가?  
  3. 메니저는 얼굴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미소가 있는가?  
  4. 질문에 정확히 눈을 마주보며 답변하는가?  
  5. 대기석까지 안내해 주는가?  
       
 
       
  1. 고객용 잡지 등은 정리정돈 되어 있는가?  
  2. 고객용 잡지는 신간으로 구비되어 있는가?  
  3. 음료 접대 서비스는 있는가?  
  4. 음료를 다 마셨을 경우 "더 드릴까요?"라는 멘트가 있는가?  
  5. 장시간 대기할 경우 주기적으로 상황을 알려주는가?("죄송합니다. 5분만더..")  
  6. 다 마신 음료잔은 곧바로 치워지는가?  
  7. 수시로 고객용 잡지를 정리하고 있는가?  
       
 
       
  1. 샴푸전 주의사항의 멘트가 있는가?("편안하게 기대셔도 됩니다.")  
  2. 물온도에 대한 확인이 있는가?("온도는 맞으세요?")  
  3. 물이 얼굴에 튀기지는 않는가?  
  4. 샴푸중 확인 멘트가 있는가?("불편하신 곳은 없으세요??")  
  5. 거품은 충분히 내고 있는가?  
  6. 작업자가 노즐(분무기)를 놓을 때 조용히 놓는가?  
  7. 샴푸중 질문에 대한 성의있는 답변을 하고 있는가?  
  8. 샴푸는 공개된 장소에 잘 정리되어 있는가?  
  9. 타월은 잘 정리되어 있는가?  
  10. 타월은 잘 건조되어 있는가?(냄새등)  
  11. 작업자끼리 잡담은 하지 않는가?  
       
 
       
  1. 의자에 머리카락은 있지 않은가?  
  2. 의자에 염색약 등은 묻어 있지 않은가?  
  3. 의자 밑에 머리카락이 쌓여있지는 않은가?  
  4. 거울은 깨끗이 닦아져 있는가?  
  5. 주변은 잘 정리되어 있는가?  
  6. 스타일링 제품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가?  
       
 
       
  1. 가위는 여러종류의 가위를 사용하는가?  
  2. 시술전 스타일에 대한 상담이 충분한가?  
  3. 스타일북은 충분히 구비되어 있는가?  
  4. 디자이너의 스크랩북은 준비되어 있는가?  
  5. 스크랩북은 최신의 스타일로 잘 정리되어있는가?  
  6. 나의 제안을 잘 받아주며 어드바이스 해 주는가?  
  7. 디자이너는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가?  
  8. 디자이너의 헤어스타일은 잘 되어 있는가?  
  9. 디자이너의 코디는 센스있게 보이는가?  
  10. 디자이너는 밝은 미소를 하고 있는가?  
  11. 디자이너에게 불쾌한 냄새는 없는가? (담배, 음식 냄새등)  
       
 
       
  1. 스타일에 대한 만족 유무의 질문이 있는가?  
  2. 손질법에 대한 어드바이스가 있는가?  
  3. 다음 방문주기를 말해 주는가?  
       
 
       
  1. 담당디자이너나 직원이 마중을 하고 있는가?  
  2. 시술중 만족이나 불편사항을 확인하는가?("불편하신 점은 없으셨나요??")  
  3. 가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는가?("컷트 15.000 파마 70.000...")  
  4. 영수증은 정확하고 정성스럽게 주는가?